은평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은평구

프로그램

home > 프로그램 > 구청 프로그램

구청 프로그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은평구민이면 무료 인바디 측정·상담 받으세요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956 2021-05-24
 





KakaoTalk_20210517_180615449.jpg




[서울포커스신문-신용섭기자] ‘확찐자’,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코로나 시대에 건강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지만, 신체활동을 제약받아 건강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에서 은평구 주민들은 ‛에브리바디 청충바디‘ 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료 인바디 측정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일, 은평구에서는 은평구체육회(회장 박낙흥)에서 거주지가 은평구이거나 사업장(재직자의 경우 근무지) 주소가 은평구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인바디 측정 참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으로 손쉽게 상담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예약이 확정되면 국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트레이너에게 무료 인바디 측정과 그 결과를 바탕으로 심층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건강식품)을 지급하여 면역력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 부터 기념품 소진 시까지며, 6월 이전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체육회로 하면 문의하면 된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위협 속에서 가장 강력한 백신은 본인 자체의 면역력을 강화하여 외부 바이러스에 쉽게 감염되지 않도록 침입에 저항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것이라 생각하며, 본인 몸의 현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아는 것만으로도 건강 관리의 중요한 초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은평구민을 위한 면역력 강화 이벤트를 시행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원본기사 : http://www.seoulfocus.kr/news/articleView.html?idxno=97485